작동하는 웹 호스트를 선택하는 방법

2020. 6. 2. 18:19카테고리 없음


작동하는 웹 호스트를 선택하는 방법



웹호스트의 수는 처음에는 다소 압도적으로 보일 수 있다.


그러나, 이 주제는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더 작은 구성요소로 나눌 수 있다.


당신은 소기업 소유자로서 웹 호스팅을 이해할 수 있다.


이 문서를 사용하여 몇 가지 유용한 웹 호스팅 팁을 찾아보십시오.




월별 지급 또는 일회성 지급이 예산에 가장 적합한가? 당신은 당신의 웹 호스트나 당신의 사업에 앞으로 무슨 일이 일어날지 예측할 수 없다.


호스트 서비스가 감소하거나, 완전히 닫히거나, 호스트가 처리하도록 설계된 것보다 웹 사이트가 커지면 손해를 볼 수 있다.




웹 호스팅 서비스에 대한 청구는 당신의 사이트가 주어진 기간 동안 받는 방문자의 양과 상관관계가 있다.


청구서를 어떻게 계산할지 호스트에게 물어보십시오.


이 공식은 트래픽 양에 따라 정액 요금을 부과하는 통신사와 월별 사용량에 따라 다른 요금을 부과하는 통신사 간에 다르다.




귀하와 귀사의 고객이 안심할 수 있도록 SSL 인증서에 투자하십시오.


보안 인증서는 사이트의 홈 페이지에 기록하십시오.


이것은 방문자들이 당신의 사이트 포털을 통해 안전하게 구매하거나 민감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준다.




받는 방문자 수 및 사이트에 머무는 기간과 같은 웹 사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는 웹 사이트 호스팅 서비스를 선택하십시오.


당신의 호스팅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교통 번호를 재확인하는 좋은 방법은 당신의 랜딩 페이지에 방문자 카운터를 설치하는 것이다.


이 데이터를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관리하는 것이 사업주로서 귀하에게 가장 이익이 된다.




누가 당신의 웹사이트를 주최할 것인가에 대한 결정을 내릴 때, 공급자 자신의 마케팅 노력에 전적으로 의존하지 말고, 다른 사람들이 무슨 말을 해야 하는지 둘러보아라.


웹 호스트를 결정하기 전에 객관적인 고객 리뷰와 경험을 찾아보십시오.


이를 통해 실제 서비스 품질과 기능, 그리고 그 중 누구와 문제가 있었는지 더 잘 파악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웹사이트를 디자인하는 것을 처음이라면, 화려한 추가가 많은 것 보다 훌륭한 지원팀이 있는 웹 호스트를 선택하라.


초보자라면,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운영하기 위해 웹 호스팅 회사의 도움에 의지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박식하고 도움이 되는 기술 지원 팀에 접근할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에게 복잡하고 복잡한 기능을 제공하는 제공자로부터 당신보다 훨씬 더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다른 호스트 사용자와 대화하여 포럼에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고민에 대해 질문할 수 있다면 어떤 호스트가 자신에게 적합하지 않은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또한 이들 회사가 이러한 토론에서 당신의 자신감을 얻었는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이미 웹 호스트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은 가능한 최고의 조언을 해줄 것이다.




호스팅 어워드는 호스팅 회사를 선택할 때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도구다.


이 방법은 진행자의 지원과 서비스를 판단하는 데 아주 좋다.


이러한 것들이 꾸며진 것일 수도 있지만, 많은 사이트들은 많은 방문객들에 의해 투표된 상들을 가지고 있다.


여러 개의 상은 당신이 사용하고 싶은 호스팅 회사라는 것을 암시한다.


그러한 상이 여러 개 있는 호스팅 회사를 찾아 보십시오.




당신이 선택한 회사는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당신의 현재와 미래의 프로그래밍 언어 요구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어야 한다.


호스트가 언어를 지원하지 않는 경우, 사이트 재구축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


또한 앞으로 지원되지 않는 프로그래밍 언어를 사용하기로 결정하면 웹 호스트가 수용할 수 없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


웹 호스팅 제공업체를 바꾸려면 매우 어렵고 지루한 작업이 많이 필요할 수 있다.




사기를 피하라! 많은 호스팅 회사들은 추가 요금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고 가격을 광고하는 경향이 있다.


이것이 당신이 어떤 호스팅 기능을 필요로 하고 어떤 기능이 당신이 고려하고 있는 호스팅 계획에 포함되는지 결정해야 하는 주된 이유다.


추가 요금이 부과되지 않도록 필요한 모든 기능이 포함된 요금제를 선택하십시오.




바라건대, 이 기사의 조언이 당신이 호스팅 서비스를 선택하는 방법뿐만 아니라 웹 호스팅의 속성에 대해 더 잘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새로운 웹 호스팅 공급자를 구입하는 동안 여기에서 팁을 참조하십시오.


그러면 여러분의 필요와 예산에 맞는 팁을 찾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