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모임: 많은 인파를 위한 요리법

2020. 6. 2. 18:20카테고리 없음


가족 모임: 많은 인파를 위한 요리법



훌륭한 요리사가 되는 것이 반드시 당신이 믿는 것만큼 어려운 것은 아니다.


자신의 강점이 무엇인지 실험해 보는 것도 괜찮다.


다음의 조언들은 당신이 요리에 대한 지식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시도할 수 있는 자신감을 줄 수 있다.


음식에 대한 지식과 요리 기술을 향상시키려면 다음 조언을 따르십시오.




식용유를 사용하기 위한 좋은 팁은 팬의 중앙에 직접 붓는 것이 아니라 팬의 측면에 부어 음식물에 닿으면 충분히 가열되도록 하는 것이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음식의 맛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채소를 빨리 조리하여 질과 영양분을 유지하십시오.


느리고 철저하게 익힌 채소는 간단히 익힌 채소에 비해 맛도 없고 영양도 부족하다.


이러한 요리 기술은 더 건강하고 맛도 좋은 야채를 생산할 것이다.


가장 많은 영양소를 보존하는 조리법을 사용하는 데 시간을 할애해 볼 만하다.




마늘은 훌륭한 재료지만 손과 식기에 강한 냄새를 남길 수 있다.


마늘이나 다른 냄새나는 요리 재료로 작업한 후에는 스테인리스 싱크대 내부에 손을 완전히 문지른다.


이것은 당신의 손을 깨끗하게 할 뿐만 아니라 다음에 접촉하는 어떤 음식으로든 냄새가 옮겨가는 것을 막아준다.




당신이 당신의 부엌에 밀가루나 설탕과 같은 마른 재료들을 보관할 필요가 있을 때, 밀폐된 용기를 사용하라.


밀폐된 용기는 당신의 음식을 신선하게 유지하고 벌레와 박테리아로부터 보호한다.


그것들은 부엌에서 필수품이며 주방용품들이 팔리는 곳이라면 어디에서나 구입할 수 있다.




당신이 요리할 때 여분의 처녀 기름이나 버터 같은 지방을 적게 사용하면 살을 빼고 심장을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이 음식에 버터와 기름을 첨가할 때, 당신은 불필요한 지방을 첨가하는 것이다.


기름은 적게 쓰되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조리용 스프레이로 요리해 보십시오.




요리에 나무 꼬치를 사용할 때는 채소를 올리기 전에 최소한 30분 동안 담가라.


이것은 당신이 요리하는 동안 그것들이 타는 것을 막을 것이다.


한 개 대신 두 개의 평행한 꼬치를 사용하여 음식이 꼬치에서 떨어지지 않도록 하십시오.




양념이 첨가된 곳에서 요리를 하고 있다면, 처음부터 다 넣지 말고, 대신 2분마다 조금씩 넣으세요.


이렇게 하면 음식의 맛이 더 좋아지고 재료에서 최대한 얻을 수 있다.




당신이 요리할 때 얼마나 많은 기름을 사용하는지 측정하라! 팬에 충분히 기름을 붓는 대신, 측정으로 기름을 얼마나 소비하는지를 조절하는 것이 더 쉬워질 것이다.


이렇게 하면 요리할 때 실제로 얼마나 많은 기름을 사용하고 있는지 매우 유념할 수 있다.




마늘이 필요한 요리를 만들 때는, 할 수 있는 가장 신선한 마늘을 사도록 하라.


마늘이 신선할수록 더 달다는 것이 일반적인 규칙이다.


마늘이 노화되면 멍들고 오그라들고 단단해지지 않는다.




식사를 위해 손님을 초대할 때는 샐러드 드레싱을 옆으로 치워 두어라.


샐러드에 사람들이 사용하는 드레싱의 양은 다양하므로, 당신은 그들에게 그들 자신의 드레싱을 추가하는 선택권을 주어야 한다.


샐러드에 다양한 드레싱을 제공하는 것은 모든 손님들이 행복하도록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어떻게 요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제시된 아이디어들을 실험해 보고, 적어도 한 번은 각각의 아이디어를 시도해보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아라.


당신의 요리 기술을 완벽하게 하기 위해 이러한 아이디어를 연습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이러한 요령들을 고려한다면 당신은 곧 더 나은 요리사가 될 수 있다.